EVERYTHING ABOUT HTTPS://WWW.HANDPLE.BIZ

Everything about https://www.handple.biz

Everything about https://www.handple.biz

Blog Article

핸플 : 손으로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캔슬 혹은 팅이랑은 대조되는 개념인데, 방포는 아가씨가 영업진에게 먼저 말하는 것이라면 팅이나 캔슬은 손님이 놓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노동자들은 티씨를 받기 위해 보통 방포 대신에 방 안에서 싸가지 없게 행동하거나 스킨십을 쳐내서 손님이 아가씨를 팅시키도록(캔슬놓도록) 만든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이 문서는 성매매 현장에서 자주 사용하는 은어에 대한 설명이다. 현재, 성노동자 커뮤니티, 성노동자 당사자의 관점과 언어를 중심으로 풀이되어 있다.

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

그 다음 처음엔 오일, 아로마 마사지 등을 하고 후반부에 일회용 팬티를 벗기고 손과 발 등으로 자위를 시켜준다. 아무래도 여자는 옷을 입고 있고 남자 혼자서 발가벗고 성기까지 덜렁 내놓고 있는 상황 그 때문에 비교적 빨리 사정이 이뤄진다.

노콘 : 콘돔을 끼지 않는 섹스 서비스. 오피와 휴게텔의 일부 업소에서 서비스하나 많은 성매매 여성들이 꺼려하는 서비스이다.

아가씨가 상의나 브라자를 완전히 탈의하지 않고 몸에 슬며시 걸친 상태에서 해 주는 서비스.

올패, 올패스 : 초이스가 있는 룸 업종에서 손님이 모든 아가씨 초이스를 보고도 아무도 앉히지 않고 모두 넘기는 것을 뜻한다. 아가씨들 누구도 핸플사이트 돈을 벌지 못하고 시간만 날리기 때문에 올패손은 평판이 안좋다.

(대기실 잘지키는 선수나 아가씨는 고스톱 내지는 카드를 쳐서 하루수입을 챙기기도함)

정상적으로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사는 여성을 많이 볼 수가 없었다. 업소에서 일한 돈으로 유학을 간다고 했던 여성들이 생활비를 벌기위해 이국에서 다시 업소생활을 하고, 결혼을 하고난 후에도 다시 생활비가 부족하다며 다시 복귀(?)하거나 다른 업종에서 일하는 것을 보고 들을 수 핸플 있었다. https://www.handple.biz 그녀들에게는 안타까운 말일지 모르겠지만 이들 업소에서 일한다고 하면서 적지 않은 돈을 가져간다고 즐거워할 일이 아니다. 그날 일한 댓가로 받은 돈으로 가게를 나서며 잠시나마 행복해하겠지만 그 하루하루가 괴롭고, 이미 돈맛을 본 그녀들에겐 미래가 없기 때문이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성인]밤문화 상식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https://www.handple.biz 다음

로그인

This website is using a protection services to safeguard itself from on the web assaults. The action you simply done triggered the security Resolution. There are many actions which could cause this block which include submitting a certain phrase or phrase, a SQL command or malformed facts.

Report this page